亞최대 뷰티사이트 미스캣닷컴 국내 진출

by김윤경 기자
2000.07.04 18:33:59

아시아 여성 포털사이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미스캣닷컴이 홍콩, 싱가폴에 이어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 올해 2월 홍콩에서 사이트를 오픈한 후 7월초 현재 1만7000여명의 회원과 총 4만7000여개의 리뷰를 기록하고 있는 미스캣닷컴은 뷰티와 코스메틱 관련 200여개 브랜드의 5700여가지 제품과 함께 이를 쓴 느낌과 경험, 어드바이스를 공유하는 사이트이다. 미스캣닷컴은 싱가폴 출신의 카타리나 탄(Katarina Tan)이 개발했으며, 사장인 마이클 브릴하트(Michael Brillhart)는 엘리자베스 아덴과 크리스챤 디올에서 25년간 마케팅과 상품개발을 담당했다. 글로벌 사이트를 지향하는 미스캣닷컴은 각 나라마다 로컬 오피스가 설립돼 현지의 최근 트랜드, 라이프 스타일, 이슈들에 대한 정보를 체계화, 아시아 여성들의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필요한 모든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미스캣닷컴은 한국시장 진출을 토대로 향후 일본과 대만, 중국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며 나아가서는 미국과 유럽 등에도 진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