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정재웅 기자
2013.03.13 11:18:21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롯데제과(004990)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기획제품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화이트데이 기획제품은 ‘롤리팝’, ‘스위트톡톡’, ‘캔디팝’ 등으로 ‘롤리팝’은 마블링 무늬의 스틱캔디로 딸기, 복숭아, 사과, 콜라, 사이다 다섯가지 맛이다. 롤리팝은 15개입, 25개입 2종이다. ‘스위트톡톡’은 상큼한 청포도맛 캔디와 크리미오캔디가 들어 있는 제품이고, ‘캔디팝’은 애니타임, 스카치캔디(세가지맛)가 한 봉지씩 들어 있는 제품이다
이들 제품의 가격은 1500원~5000원이다.
한편 최근 화이트데이엔 기획제품 외에도 손수 선물을 만드는 소비자들이 많아져 스카치캔디, 목캔디, 애니타임, 생캔디, 짱셔요, 쫀죠니 등 다양한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제과는 이번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약 20억원 이상 매출을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