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NCT 성찬 모델 발탁…“MZ세대 대표 이미지”
by윤정훈 기자
2022.07.08 09:57:16
NCT성찬, 스파오 ‘푸퍼 유니버스’ 엠베서더 선정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아이돌 그룹 NCT의 멤버 ‘성찬’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스파오는 대중에게 호감을 주는 깨끗한 이미지와 MZ세대를 대표하는 트렌디한 무드를 가지고 있는 NCT의 성찬을 발탁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또 이랜드는 베이직한 아이템과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패션을 동시에 선보이는 ‘스파오’와 성찬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했다.
성찬은 이날부터 시작되는 스파오의 겨울 아우터 캠페인 ‘푸퍼 유니버스’의 엠버서더로 첫 활동을 시작한다. 스파오의 푸퍼패딩 컬렉션은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베이직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컬러로 작년 한 해 30만 장 이상 판매된 베스트 아이템이다.
올해 스파오의 푸퍼 컬렉션은 겉감과 충전재 사이 보온성과 형태를 잡아주는 3레이어 다운백 구조 설계로 충전재를 10% 늘리고도 작년보다 30g 가벼워진 무게로 더 가볍고 따뜻하게 업그레이드 됐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쇼케이스 속 성찬이 우월한 비율로 다양한 콘셉트의 스파오 아우터를 훌륭하게 소화했다”라고 말하면서 “무신사에서 진행되는 쇼케이스는 스파오의 신상 아우터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