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담은 '안개분사 미스트' 출시

by김진우 기자
2016.07.14 09:34:25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99% 함유…95㎖ 용량에 가스 프리 타입으로 기내 반입 가능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김창호)은 캘리포니아 알로에를 가득 담아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안개분사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대표 제품인 알로에 수딩젤이 인기를 끌면서 기내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해 달라는 국내외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95㎖ 용량의 가스 프리 타입 미스트를 선보이게 됐다.

이 제품은 특수 펌프를 사용해 미세한 수분 입자를 피부에 고르게 분사한다.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와 편안한 그립감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주성분은 캘리포니아의 따사로운 햇볕을 받고 자란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사용했다.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99% 함유해 자외선과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해 준다. 마치현 추출물 등 자연 성분이 더욱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고 생생한 알로에 향이 기분마저 상쾌하게 도와준다.

이 제품은 토너 대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메이크업 전후 등 일상생활에서 피부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뿌려주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메이크업 시 퍼프에 미스트를 뿌려 사용하면 고급스러운 물광 피부를 연출할 뿐 아니라 진정 효과도 있어 날씨가 더워지는 여름철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신제품 라인은 새롭게 출시된 안개분사 미스트 외에도 토너·에멀전·에센스·크림·아이스팩·슬리핑팩 등 총 7종으로 구성했다. 이 제품은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인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s) 2016‘ 패키징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