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미트, 식물성 크림치즈향볼 출시

by이윤정 기자
2022.11.29 10:28:2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대체 식품 브랜드 언리미트는 진하고 부드러운 식물성 크림치즈로 속을 꽉 채운 100% 식물성 크림치즈향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언리미트)
식물성 크림치즈향볼은 독일건빵가루를 더해 바삭하고 쫄깃한 맛을 내는 반죽 안에 식물성 크림치즈를 가득 채운 것이 특징이다. 코코넛 오일, 캐슈너트, 귀리 식이섬유 등의 식물성 재료로 크림 치즈의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그대로 살렸다. 식물성 크림 치즈 안에는 옥수수 알갱이가 통으로 들어있다.

언리미트는 식물성 고기를 비롯해 식물성 치즈까지 선도적인 기술력을 토대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식물성 크림치즈향볼은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이 전혀 없고 귀리 식이섬유를 더해 건강이나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냉동 제품인 언리미트 식물성 크림치즈향볼은 에어프라이어로 160℃에서 8분 30초, 전자레인지에 30초(1000W) 가량 조리하여 섭취할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스리라차 소스,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고소한 풍미와 어우러져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언리미트 관계자는 “치즈볼은 외식 업계의 인기 메뉴로 자리매김한 지 오래지만 유당을 잘 소화하지 못하거나 동물성 제품을 먹지 못하는 소비자는 이를 즐기기 어려웠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식물성 크림치즈를 간편하고 맛있게 경험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