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만 있던 TAG, 에이블리서도 만난다
by경계영 기자
2024.10.17 08:45:13
에이블리, 투쿨포스쿨 TAG 이커머스서 첫 출시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투쿨포스쿨’의 다이소 전용 브랜드 ‘태그’(TAG)를 이커머스 업계에서 처음으로 단독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TAG는 투쿨포스쿨의 강점인 컨투어 제품을 기반으로 한 제품력과 합리적 가격이 강점이다. 쿠션과 쉐딩, 블러셔, 아이라이너 등이 메이크업 제품 라인업을 갖춰 자연스러운 일상 음영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색조 메이크업까지 가능하다.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좋아 다이소에서도 완판되기도 했다.
심지훈 투쿨포스쿨 TAG 전무는 “투쿨포스쿨과 에이블리는 수많은 협업 성공 사례를 쌓아왔다”며 “TAG가 최근 급부상하는 오프라인 뷰티 채널인 다이소를 대표하는 뷰티템으로 자리 잡은 것처럼, 온라인 뷰티 놀이터로 불리는 에이블리에서 또 한 번 뷰티 히트작을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이블리는 24~31일 ‘에이블리 X TAG 단독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에이블리 단독 라인업 TAG 상품을 1만원 이하에 구매할 수 있으며, 1만 5000원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에이블리에서 무료 배송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0~23일엔 에이블리 단독 라인업으로 공개하는 TAG 상품 5개를 장바구니에 담으면 응모할 수 있는 사전 행사도 마련된다. 참여 고객 가운데 5만명을 추첨해 최소 구매 금액에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에서 에이블리는 TAG ’글레이즈 코팅 립 틴트’, ‘글림 온 아이팔레트’, ‘글림 아이 펜슬’을 6900원에서 59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인퓨즈 블렌딩 밤’은 7900원에서 6900원으로, ‘페이스 볼륨 라이터’는 8900원에서 7900원으로 각각 가격을 낮췄다. 행사 기간 TAG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니트 스크런치 머리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에이블리 뷰티 관계자는 “TAG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주목받는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오직 에이블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라인업과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에이블리가 신흥 뷰티 매출 돌파구로 자리 잡은 만큼,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통해 트렌디한 상품을 더 합리적 가격에 제공해 온라인 가성비 뷰티 수요를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