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가정의 달 다양한 쇼핑행사 전개

by남궁민관 기자
2022.05.04 09:27:26

팝업전시회 열고 할인·경품행사도 지점별로 진행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 고객 몰이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갤러리아명품관 전경.(사진=갤러리아백화점)


우선 갤러리아백화점은 전 점에서 오는 15일까지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내는 ‘스마일리 모바일 편지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마일리 에코백을 증정한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오는 9일까지 영국 하이주얼리 브랜드 ‘그라프’ 팝업 전시회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그라프 런던 아틀리에에서 제작된 50점의 마스터피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런던 컨템포러리 브랜드 ‘셀프포트레이트’ 매장에서는 8일까지 ‘웨딩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 10% 할인 행사 및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프레드시갈 매장에서는 6일까지 ‘플레이모빌’ 팝업을 진행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장난감 제품들을 선보인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6일부터 12일까지 프리미엄 아동가구 브랜드 ‘컴프프로’ 매장에서 가정의 달 기프트 특집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00만·70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5일 어린이날에는 당일 유아동 브랜드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광교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2매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유아동 브랜드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매직에디션 △압소바 △블루독 △뉴에라키즈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