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팟, 실버 미세전류 마스크팩 SK스토아서 론칭
by이윤정 기자
2021.11.17 09:53:5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뷰티 디바이스(미용기기) 전문 브랜드 셀팟은 자사 인기 제품 ‘실버 미세전류 마스크팩’이 홈쇼핑에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
셀팟 실버 미세전류 마스크팩은 셀팟에서 자체 개발한 ‘미세전류 미용기기’로, 특허받은 공법으로 미세전류가 흐르는 ‘실버 마스크팩’을 결합시킨 제품이다. 집에서 안전하게 에스테틱 샵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마스크팩에 함유된 핑크 콜라겐 캡슐 에센스로 보습은 물론 진정, 탄력 효과까지 더했다.
셀팟은 홈쇼핑을 통해 처음 미세전류팩을 접할 고객을 위한 ‘기본 세트’와 이미 제품을 사용해 본 고객들을 위한 대용량 구성의 ‘마니아 세트’ 2가지를 선보인다.
아울러,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모든 구성에 6만 원 상당의 ‘갈바닉 LED 부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갈바닉 LED 부스터는 스킨케어의 피부 흡수율을 돕고, 피부 탄력 개선 및 마사지 효과가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셀팟 관계자는 “셀팟 실버 미세전류 마스크 팩은 재구매율이 높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와디즈 펀딩을 통해 2178%를 달성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셀팟의 실버 미세전류 마스크팩은 오는 11월 19일 저녁 11시 36분 SK스토아의 신규 뷰티 프로그램 ‘강연진쇼’를 통한 첫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홈쇼핑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