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키친&바스 패키지 4종 신규 출시

by유근일 기자
2016.02.22 09:34:29

[이데일리 유근일 기자] 한샘(009240)은 ‘키친&바스 패키지’ 4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키친&바스 패키지는 부엌과 욕실을 패키지로 동시에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신규 출시된 제품은 프리미엄 수납형, 프리미엄 패밀리형, 심플 화이트형, 심플 그레이형 총 4종으로, 평형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한샘 측은 “최근 유럽이나 미국, 일본 등 선진국에서는 부엌과 욕실을 함께 교체·시공하는 것이 일반적이고, 인테리어·건자재 매장을 보면 부엌과 욕실 제품이 함께 전시·판매 되고 있다”며 “집안 리모델링 공사 시 가족의 건강과 위생에 직결되는 두 공간을 함께 교체·설치하는 경우가 늘고 있어 두 제품을 묶어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신규 패키지는 홈페이지 및 전국 7개 한샘플래그샵(방배,논현,분당,잠실,목동,부산센텀,대구범어)과 12개 키친&바스 전시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한샘은 신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부엌과 욕실을 패키지로 구매하고 4월 말까지 제품을 설치한 고객에게, 한샘 빌트인 식기세척기, 한샘 3구 전기 쿡탑,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필립스 에어프라이어(튀김기)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