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쿠폰 기프티쇼가 '미팅 이용권'으로 변신
by김현아 기자
2016.01.19 09:35:19
KT 엠하우스-결혼정보회사‘선우’ 제휴
모바일 쿠폰 업계 최초 ‘온라인 미팅이용권’ 출시
솔로인 지인 선물, 미혼남녀가 많은 기업 임직원 복지용 등 가능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모바일 쿠폰으로 온라인 미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www.giftishow.com)’를 운영하는 KT 엠하우스(대표 조훈, www.ktmhows.com)는 19일, 결혼정보회사 선우(대표, 이웅진)와 손잡고 모바일 쿠폰 업계 최초로 온라인 미팅 서비스 이용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결혼정보업체의 복잡한 가입 절차, 높은 비용, 오프라인 가입 제한을 없앤 선우의 온라인 미팅 서비스에 모바일로 주고받을 수 있는 기프티쇼의 편리함을 더한 모바일 쿠폰이다.
기프티쇼 ‘선우커플닷넷 미팅 이용권’은 1년 회원가입을 기본으로, 미팅 서비스 1회 이용권과 3회 이용권 2가지 상품으로 구성하였으며, 기프티쇼 온?모바일 사이트 외에도 Hmall, 신세계몰 등 다양한 쇼핑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용법은 우선 ‘커플닷넷(www.couple.net)’ 사이트에서 프로필 등록 및 로그인 후, 마이매칭 메뉴에서 기프티쇼 이용권을 등록한다. 이후, 원하는 상대를 직접 찾는 셀프 서칭과 커플매니저의 추천 매칭 두 가지 방법 중 선택하여 미팅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사용 기간은 커플닷넷 사이트 등록일로부터 1년 동안 유효하다.
솔로인 친구, 직장동료 등 주변 지인을 대상으로 간편하게 선물하거나, 미혼 남녀가 많은 기업에서 임직원 복지용으로 사용하는 등 개인과 기업 모두의 다양한 활용도가 기대된다.
조훈 KT 엠하우스 대표는 “모바일 쿠폰이 커피, 케이크 등 실물상품에서 대리운전, 미팅 서비스, 다양한 예매권 등 가상 상품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며,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KT 엠하우스가 업계 선두에서 혁신적 서비스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T 엠하우스는 기프티쇼 ‘선우커플닷넷 미팅 이용권’ 출시 기념으로, 최대 47%까지 할인하는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다음 달 14일까지 기프티쇼 온?모바일 웹(Web)과 앱(App), 기프티쇼 제휴 매체인 ‘컬쳐랜드(www.cultureland.co.kr)’를 통해 동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기프티쇼 사이트 외 ‘기프티쇼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tgiftishow)’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