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보에나' 출시 100일 이벤트…최대 30% 할인
by김호준 기자
2020.08.21 09:04:46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24종 홈세트'' 증정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는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 출시 100일을 맞아 ‘빛나는 100일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월 보에나 출시 이후 꾸준히 받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에게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했다.
행사 제품은 첫 제품인 ‘보에나 드 모네’ 누들볼, 플레이트, 컵류 등 단품을 비롯해 썸머 홈파티, 홈카페 연출 시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세트 제품까지 총 16종이다. 최대 30% 할인율을 적용해 2주간 판매한다.
보에나 드 모네는 다양한 조명에 반응해 독특한 빛깔을 나타내는 입체 ‘플리츠 디자인’을 적용했다. 열은 물론 충격에 강한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 제조공법을 적용해 품질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특히 보에나 드 모네는 국내 유리 테이블웨어 최초로 파손된 제품을 2년간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파손보증제도’를 운영해 고객 서비스를 강화했다.
이번 빛나는 100일 파티 이벤트에서는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120만원 상당의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듀플렉스 스위트룸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보에나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글라스락 24종 홈세트’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결제 금액의 5%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팀장은 “보에나는 독보적인 소재와 디자인으로 글로벌 브랜드와 당당히 경쟁할 수 있는 국내산 유리 테이블웨어”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고급스러운 유리 테이블웨어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추진하고 백화점 등 채널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