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성문재 기자
2014.03.06 10:48:28
"M&A 없이 자력으로 매출 목표 달성 가능"
美 제이크루 인수 관련 질문에 "노 코멘트"
[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의류 브랜드 유니클로로 유명한 일본 패스트리테일링이 아시아를 향후 성장 엔진으로 삼겠다는 계획을 강조했다고 니혼게이자이신문이 6일 보도했다.
야나이 다다시(柳井正·65·사진) 패스트리테일링 회장 겸 사장은 전날 홍콩 증시 상장 후 기자회견에서 “주력 캐주얼 의류체인 ‘유니클로’의 해외 매장 숫자가 내년 8월중에 일본 점포 수를 추월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니클로 매장 수는 오는 8월말 일본 866개, 해외 629개가 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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