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호두,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론칭
by이윤정 기자
2024.05.07 09:40:5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호두과자 브랜드 주다호두(JOUDA HODU)는 롯데월드몰에서 5월 8일부터 5월 3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주고받으며 사랑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가지고 1년간 준비한 주다호두는 한국 전통과자인 호두과자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프리미엄 호두과자 브랜드다.
주다호두는 일반 호두과자와 다르게 마가린이나 팜유 등 다른 식품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고 AOP 버터와 프랑스산 버터를 블렌딩한 호두생지를 24시간 냉장에 숙성 발효하여, 바삭하게 구워낸 104겹의 페스츄리 형태의 호두과자를 선보인다.
또한 제품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 다른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무방부제와 최소한의 당만을 사용하였다. 특히 100% 국내산 통팥과 유기농 설탕으로 만든 프리미엄 ‘국산 수제 저당 팥’을 만들어 사용한 팥킹은 저당으로 만든 주다호두의 시그니처 메뉴다.
주다호두의 히든 메뉴로 고든램지레스토랑㈜에서 운영하고 있는 버거 브랜드의 미트파이를 그대로 담은 ‘헬스키친라구 미트파이’는 미트파이 본고장 영국의 맛을 살리기 위해 한우 100%의 육함량의 수제 세미드라이 토마토, 구운 할라피뇨를 넣어 만든 비법 레시피의 미트파이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주다호두 관계자는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의 흥행을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도 고객들이 높은 퀄리티의 호두과자의 맛과 감동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며 “5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함께 ‘고든램지버거 롯데월드몰점’과 진행하는 영수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