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리몰, '상반기 마감 슈퍼세일' 실시… 주유권 등 경품 증정
by이윤정 기자
2022.07.04 09:40:5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유통기한 임박 특가몰 떠리몰은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상반기마감 슈퍼세일’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상반기 인기 품목을 비롯해 신선가공식품, 수입 화장품, 유명 브랜드 의류, 건강식품 등의 상품을 상시 판매가 보다 최대 9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총 6회 게릴라 할인 상품도 오픈한다. 월, 수, 금, 오전 10시부터 6시 사이에 초특가로 깜짝 판매하는 할인 상품은 △ 유명 브랜드 반팔티 △수입 앰플 화장품 △고급오일 4종 세트△서큘레이터 △남성건강식품 등으로 한정 수량 소진 시 판매 마감된다.
또한, 세일 행사와 더불어 신규 가입 및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떠리몰 신규 가입 후 1000원 이상 구매한 회원 중 115명을 추첨하여 주유권, 영화예매권, 커피교환권을 증정한다. 슈퍼세일 행사 상품을 구매한 기존 회원 10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별도 증정한다.
떠리몰 관계자는 “연일 치솟는 생활 물가와 고유가로 힘든 시기에 가계 부담을 덜어주고자 ‘슈퍼세일’을 진행한다”며 “초특가로 좋은 상품을 구매하고, 다양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떠리몰의 상반기 마감 슈퍼세일은 모바일 앱과 웹 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