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강남 유탑유블레스’, 반값 오피스텔 ‘선착순 분양’

by온라인총괄부 기자
2013.03.22 12:13:12

[온라인총괄부] 최근 부동산 시장의 장기 침체에 따라 아파트 가격이 큰 폭으로 하락하고 있다.

이에 투자자들 또한 아파트 투자가 아닌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 등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같은 지역의 아파트 또는 상가와 같은 상품들 보다 낮은 금액으로 투자할 수 있고, 평균 임대 수익률, 월세 전환 시 단위당 월세 수입의 유리함 등이 원인인 것으로 전문가들은 분석한다.

서울 KTX 수서역 확정지역인 강남구 세곡동, 자곡동 강남 보금자리 주택지구에 있는 ‘유탑 엔지니어링’의 ‘강남 유탑유블레스’ 오피스텔은 3월15일부터 30일간 특별 혜택이 주어지는 조건으로 한정 분양을 시행 중이다.

오피스텔 지하층은 주차장으로 이루어져 있어 기존 오피스텔의 최대 문제점인 주차공간 부족의 문제를 확실하게 해결하였다. 또한 지상 1층에는 조식 서비스를 해주는 카페테리아(북카페)와 무인 택배시설이 설치되어 입주민의 편의에 한층 신경 쓴 모습이다.

KTX 수서역에 위치한 ‘강남 유탑유블레스’는 강남 보금자리라는 좋은 입지 여건을 가지고 있고, 오피스텔로는 초대형 단지로 아파트와 차별화된 편의성을 제공한다. 특히 1~2인이 거주하는 오피스텔에 있어 가장 중요한 ‘편의’와 ‘안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챙기는 배려를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강남 유탑유블레스 오피스텔이 분양을 시행 중이다. 사진=강남 유탑유블레스 제공
강남KTX역(수서역)은 기존 지하철 3호선, 분당선과 개통 예정인 수도권 광역 급행철도 GTX와 KTX까지 개통되어 5개 노선의 환승이 가능한 서울의 관문이자 교통의 요충지로 급부상할 전망까지 비추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대규모 개발사업은 업무, 상업, 문화, 복합시설 등이 갖춰지므로 상권 활성화, 임대수요 증가로 인해 부동산 시세를 끌어 올리는 역할을 한다”며 “향후 시세 차익을 기대해 볼 수 있고 풍부한 임대수요로 안정적인 투자임이 명확하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3.3㎡당 900만원 대부터 형성된 분양가, 계약금 10%, 중도금 50% 무이자 융자, 분양권 전매 가능, 취득세면제, 재산세감면(조건부), 1가구 2주택 제외, 실투자금 6천만원대로 임대 수익률 8%~10%가 예상되어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강남 유탑유블레스’ 오피스텔 입주는 2014년 4월 말 예정이다. 문의는 전화( 02-572-2055)로 가능하다.

< 본 자료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