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부르조아 `플라워 퍼펙션 컬렉션` 외

by김미경 기자
2011.10.28 11:36:30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부르조아가 꽃처럼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위한 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파우더의 3스텝 플라워 테라피로 구성됐다. 플라워 퍼펙션 유스 익스텐션 파운데이션은 리퀴드 타입으로 야생 진달래 추출물이 함유된 젤 포뮬러가 피부에 흡수, 가벼운 마무리감을 만들어준다.


플라워 퍼펙션 트렌스루슨트 스무딩 프라이머는 모공과 잔주름을 매끈하게 커버해 파운데이션 바르기 전 최적의 피부 상태로 잡아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편 부르조아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내달 24일까지 7만5000원 이상, 12만원 이상 고객에게 각각 `플라워 퍼펙션 파우치`, `플라워 퍼펙션 크로스백`을 증정한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젤 텍스처를 고체화해 젤 아이라이너처럼 부드럽고 매끄럽게 발리는 펜슬 타입의 일곱가지 색상을 내놨다.



젤 라이크 아이 펜슬은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장시간 번짐 없이 지속되면서도 눈가에 자극 없이 미끄러지듯 발려 크고 또렷한 눈매 연출을 도와준다.

아이라이너로 사용할 뿐 아니라 라인을 그린 후 내장된 어플리케이터를 이용해 가볍게 문질러 아이섀도우로도 사용이 가능한 투인원(2 in 1) 스타일이다.

◇코스메틱 브랜드 르샤(LESHA)에서 을 출시했다. 르샤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메이크업 전문가들이 뷰티 교육을 비롯해 각종 공연, 쇼, 방송, 파티 현장에서 엄격한 품질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개발한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은 특수 코팅 처리된 가볍고 부드러운 마이크로파우더를 베이스로 설계해 피부에 편안하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진주 파우더, 자수정 파우더 성분이 함께 함유돼 있어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용기도 편리성을 강조했다. 회사 측은 “다른 아이섀도우 제품보다 큰 크기의 거울을 부착하고, 용기 자체도 180도로 오픈이 가능하다”며 “아이메이크업 시 보다 섬세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르샤 제품은 인터파크,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 롯데면세점과 동화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