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뮤노바이옴, ‘장건강&밸런스’ 오프라인 판매 개시

by김응태 기자
2024.08.27 09:45:57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인공지능(AI) 기반 신약 연구개발 기업 이뮤노바이옴은 두뇌 토탈케어센터 밸런스브레인에서 ‘장건강&밸런스’를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뮤노바이옴은 두뇌 토탈케어센터 밸런스브레인에서 ‘장건강&밸런스’를 판매한다. (사진=이뮤노바이옴)
장건강&밸런스는 이뮤노바이옴과 밸런스브레인이 공동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뮤노바이옴 측은 밸런스브레인 전국 센터에 방문해 장건강&밸런스 관련 설명회를 진행했다. 회사는 향후에도 소비자에게 장 건강이 뇌 기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다양한 방법으로 알릴 계획이다.



밸런스브레인은 전국 14개 센터를 가지고 있는 두뇌균형 운동치료센터다. 아동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틱장애, 발달 지연, 언어 지연, 자폐스펙트럼 등의 근본적 원인을 찾아 증상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단계별 브레인피트니스 프로그램, 브레인영아 발달 프로그램, 브레인영양 상담 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뮤노바이옴 관계자는 “장건강&밸런스는 7종의 락토바실러스 및 비피도박테리움 혼합균주, 이뮤노바이옴이 직접 개발한 특허 균주 IMB01(IMB002)가 함유된 건기식”이라며 “부원료까지 하나하나 신경 쓴 제품으로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