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비, 아이패드 신제품 사전예약 개시

by정병묵 기자
2017.04.21 09:20:02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국내 최대 애플 전문 스토어 프리스비는 조금이라도 더 빨리 아이패드를 만나보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프리스비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매장 및 원하는 모델 선택 후 예약하면 되며 모바일을 통해서도 동일하게 예약이 가능하다.

이번 아이패드 신제품은 2048 X1536 해상도의 레티나 디스플레이와 데스크톱 수준의 64비트 아키텍처를 갖춘 A9칩, 10시간 이상 사용 가능한 배터리 수명을 갖췄다.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가격은 기존 제품보다 저렴해 32GB 모델은 43만원부터, 128GB 모델은 55만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프리스비는 ‘보상 판매 이벤트’ 혜택을 강화해 아이패드 프로 신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보상 판매 이벤트는 노트북 또는 스마트 기기 반납 시 일정 금액을 지원해 애플 기기를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사용하던 맥 반납시에는 기본 보상가격에 추가 5만원 할인 혜택을, 아이패드, 아이폰 반납시에는 기본 보상가격에 추가 4만원 할인 혜택을, 타 제품 반납시에는 기본 보상가격에 추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기 반납 대수 및 브랜드 상관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보유기기가 많을수록 할인 혜택 폭이 넓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