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무한도전과 드라마 `이산`이 만나면?

by공희정 기자
2008.01.15 11:14:29


[이데일리 공희정기자] 무한도전 멤버들의 새로운 도전이 화제가 되고있다.

14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이산` 35회에 `무한도전` 팀 전원이 카메오로 출연한 것.

이날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 노홍철 등 `무한도전`의 여섯 남자들은 행인, 별감, 가마꾼, 익위사, 청나라 상인, 주막 손님 등을 연기했다.

시청자들은 숨은그림 찾기를 하듯 무한도전 멤버들을 찾아냈고, 시청자 게시판에는 몇분, 몇초에 누가 등장했는지 밝히는 글들로 도배가 됐다.

시청률도 TNS기준 28.8%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렸다. 하지만 시청자들의 평가는 엇갈리고 있다.

유재석과 정준하는 주막집의 막선에게 수작을 거는 사내 역을 맡아 능청스런 연기를 펼치고, 청나라 상인 역의 정형돈은 툭 튀어나온 배와 능숙한 중국어를 앞세워 리얼리티를 살리는 등 멤버들 모두 주어진 역할은 잘 소화해냈다는 평. 그러나 한 두 명도 아니고 여섯 명 전원이 시차를 두고 출동하다보니 일부 시청자들은 극에 몰입하기가 쉽지 않았다는 의견도 있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거의 모습을 비치지 않은 노홍철은 15일 방송되는 36회에서 더 많이 등장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개그맨 김한석(36)이 첫사랑인 중학교 동창과 결혼한다는 소식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한석은 2월 2일 오후 5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중학교 동창인 첫사랑 박선영 씨와 화촉을 밝힌다.

중학교 동창인 이들은 김한석이 2006년 KBS 2TV 에서 박 씨를 찾아줄 것을 의뢰했다. 당시 프랑스에 유학중이던 박선영 씨는 김한석이 찾는다는 소식을 듣고 귀국해 20여년 만에 극적으로 재회했다.

그 후 김한석은 푸드스타일리스트인 박선영 씨와 친구로 만나다가 연인으로 발전,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김한석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그의 전처인 탤런트 이상아가 주목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은 1997년 화제를 모으며 결혼식을 올렸으나 1년 만에 이혼해 주위를 안타깝게 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