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되는 모바일 점방'…G마켓·옥션, '스마일 슈퍼마켓' 오픈

by남궁민관 기자
2022.04.19 10:00:10

24일까지 팝업 슈퍼마켓 열고 마트 상품 할인
스마일배송관은 더 빠른 배송 "호응 기대"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스마일 슈퍼마켓’을 오픈하고, 2개 특별관을 통해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 시즌 인기 마트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스마일 슈퍼마켓‘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G마켓)


먼저 가공식품·생필품관을 통해 △가공식품 △생필품 △바디·헤어 △출산·육아 등 대표 마트 카테고리의 베스트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스마일배송관에서는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마트 상품들을 선보이며 △오뚜기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CJ제일제당 △유한킴벌리 △P&G 등 스마일배송 인기 브랜드도 함께 소개한다.



관별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가공식품·생필품관에서는 전 회원에게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되는 ‘12%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15%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매일 다른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투데이 딜’ 코너를 통해 △19일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20일 롯데칠성 트레비 레몬 △21일 빙그레 아카페라 올데이 아메리카노 △22일 쿠잉기저귀 윙윙 팬티 특대형 등도 판매한다.

이보라 G마켓 마트사업기획팀 매니저는 “야외활동이 많은 시즌에 수요가 커지는 각종 가공식품, 생필품 등을 엄선해 특가에 판매하는 온라인 슈퍼마켓을 오픈했다”며 “스마일배송관에서는 꼭 필요한 생필품 종류를 더 빨리 받아볼 수 있는 만큼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