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케어 전문 플랫폼 기업 '오토카지', 금호타이어 렌탈 서비스 제휴

by이윤정 기자
2021.11.17 09:47:1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오토카지(Autocarz)는 지난 16일 ‘오토카지 카케어 Platform’ 서비스 확장의 일환으로 금호타이어와 ‘렌탈 서비스’ 제휴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오토카지)
금호타이어는 오토카지의 전국 80여 개 디테일링 샵과 카케어 플랫폼을 통해 자사의 렌탈 서비스를 빠른 시간 내에 시장에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렌탈 서비스는 오토카지 매장에서 타이어 교체가 필요한 고객에게 금호타이어 렌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이다. 오토카지 고객뿐만 아니라 타이어 교체가 필요한 고객들은 전국 오토카지 매장에 방문해 편안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재 렌탈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는 차량용 공기 청정기(4본 구매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오토카지 세차 이용권, 원플러스원 보험가입 등을 제공한다.



오토카지 장성진 이사는 “오토카지는 국내 유일하게 Car Life (세차, 광택, 인증중고차 상품화, 대리, 탁송, 주유) 전반에 대해 온·오프라인으로 전국단위 서비스를 구축한 업체이며 오토카지만의 품질관리와 오프라인 노하우를 반영한 플랫폼을 바탕으로 차량관리를 월 2000여 건 이상 진행한다”며 “구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카케어 플랫폼 고도화와 AI를 통한 품질관리 플랫폼을 구축해나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오토카지와 금호타이어의 렌탈 서비스 이용에 대한 세부사항은 ‘오토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