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제3회 글로벌 해피노베이터 콘테스트 인큐베이션 캠프

by김현아 기자
2015.08.06 09:54:59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SK(003600)행복나눔재단이 운영하는 SK 대학생 자원봉사단 SUNNY(이하 ‘SK SUNNY’)가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SK 브로드밴드 인재개발원에서 ‘제 3회 글로벌 해피노베이터 콘테스트 인큐베이션 캠프(이하 ‘인큐베이션 캠프)’를 8일까지 진행한다.

‘글로벌 해피노베이터 콘테스트(Happinnovator Contest)’ 1차 심사를 통해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팀 대상으로 각 분야별 전문 멘토링 및 네트워킹을 제공해 집중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한국과 중국에서 SK SUNNY 활동을 하고 있는 대학생들이 함께 참여했다. 1차 심사를 통해 선정된 한국 6개 팀, 중국 3개 팀, 총 9개 팀이다.



SK SUNNY는 이번 인큐베이션 캠프를 통해 학교폭력, 노인소외, 장애차별 등 3가지 분야에서 발생되는 사회 문제 해소를 위한 혁신 아이디어를 전문가 집중 멘토링을 통해 구체화하고, 참가한 청년들을 긍정적 사회 변화를 주도하는 글로벌 청년 리더로 양성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인큐베이션 캠프는 공공소통 전문가 이종혁 광운대 교수, 서울시 자원봉사센터 신은경 팀장, 대학내일 SNS 연구소의 정은우 소장, 친환경 그린디자인 제품을 제조, 유통하는 에코준컴퍼니 이준서 대표 등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멘토로서 동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