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수원 `신일유토빌` 분양 마감임박

by온라인편집부 기자
2012.09.14 12:40:00

[온라인편집부] 수원 권선구 곡반정동에 위치한 ‘신일유토빌’이 인기리에 분양 마감이 임박했다. ‘신일 유토빌’은 수원 유일의 59㎡(구 25평형)의 아파트로 평당 분양가가 800만원~900만원대다.

수원시 매탄동 삼성 디지털시티 2단지에는 전자소재 대규모 연구타운(R5)이 들어선다. 삼성전자, 삼성 SDI, 제일모직, 삼성정밀화학, 삼성코닝정밀소재 등 삼성 및 계열사 5개사가 참여해 13개 연구동을 신축하고 있으며, 완공은 2013년 상반기 예정이다.

수원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과거에는 소형평형 아파트 수요층의 대부분이 젊은 부부였으나, 최근에는 자녀를 출가시키고 둘이 사는 중산층 노부부들까지 가세해서 수요층이 확대됨에 따라 소형평형 아파트를 찾는 수요층이 다양화되면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신일유토빌아파트는 분양가가 인근 신규공급 아파트 시세보다 3.3㎡당 300만원 가까이 싸게 책정되고 있다”며 “수원 삼성전자 및 R5라는 풍부한 호재로 인한 수요 계층이 마련되어 있고, 신분당선 연장 및 지하철역 개통 등 다양한 호재로 인해 실수요자들과 임대사업을 검토하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소형아파트인 신일유토빌로 몰리면서 문의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아파트 입구 바로 앞에는 3천여 평의 근린공원이 위치해 있어 넓은 공원을 내 집 정원같이 활용할 수 있으며 일부 세대는 공원 조망도 가능하다.

실내는 빌트인 전기오븐,가스쿡탑,행주 도마 살균기,음식물 탈수기,주방 액정TV,비데(부부욕실) 등의 가전제품이 분양가에 포함돼 제공된다.



발코니를 확장할 경우에는 추가적으로 아일랜드 식탁,주방 장식장,붙박이장(침실 1개소)이 설치된다.

분양업체 관계자는 “특히 요즘은 잔여세대 특별분양 중이어서 다양한 혜택까지 볼 수 있기에 마감 전까지 관심을 가져 볼만 하다”고 전했다.

신일유토빌아파트 입주(예정)일은 2013년 03월로 계약 후 6개월 내 신규아파트 입주가 가능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지하철 분당선 연장선이 수원역까지 2013년 하반기 개통 예정 등 다양한 호재가 있어 향후 시세 차익이 기대된다.

현장 분양사무실은 수원시 권선구 곡반정동 548번지이다. (문의: 031-225-0092)

< 본 자료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