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아울렛 전점서 어린이날 이벤트

by정병묵 기자
2022.05.03 09:29:01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날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점에서 ‘신세계 아울렛 모바일 앱’ 회원을 대상으로 ‘회전목마’, ‘미니트레인’ 무료 탑승권 1매를 증정한다. 쇼핑센터 현장 음악을 행진곡, 어린이 동요, 라이트 팝송 등으로 선곡해 보다 즐겁고 신나는 테마파크 분위기로 연출할 계획이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캐릭터 워터타투’ 시연 및 키즈관 입점 브랜드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쥬케로 캔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야외 특설 행사장에서는 기간 중 금~일요일에 펫팸족을 위한 ‘펫플리마켓’도 함께 진행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어린이날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체험 공연인 ‘버블 아트 쇼’를 2회 진행하며, 자녀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5~8일 ‘키즈&맘 페어’를 진행한다. 1층 메인스트리트에서 열리는 ‘키즈&맘 페어’에서는 아이들이 선호하는 완구, 인형,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플리마켓을 선보인다.

신세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