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랍스터도 배달..빕스 얌 딜리버리 `프리미엄 메뉴` 출시
by전재욱 기자
2021.10.06 09:46:36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의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는 스테이크와 랍스터 등 프리미엄급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로 나온 ‘스테이크 고르곤 까르보나라’는 진한 크림스소의 까르보나라 페투치니 파스타에 육즙이 가득한 소고기 스테이크와 베이컨, 구운 마늘을 토핑으로 올렸다.
‘랍스터 로제 까르보나라’는 통통하고 쫄깃한 랍스터 살과 진하고 부드러운 로제소스 페투치니 파스타가 조화를 이루는 메뉴다. 랍스터 반 마리를 통째로 올려 고급스러운 비주얼도 눈에 띈다. 최근 언택트 문화가 자리잡으면서 집에서도 맛과 비주얼이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했다.
‘블랙 페퍼 채끝 스테이크’는 페퍼소스를 더한 채끝 등심 스테이크에 매쉬드포테이토, 구운 채소를 함께 곁들인 메뉴로 집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스테이크를 커팅해 제공한다.
배달 메뉴에서 찾아보기 힘든 이런 메뉴를 론칭해 어디서든 빕스 레스토랑을 온전하게 경험하도록 기획한 것이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번달 쿠팡이츠나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하며 요기요에서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2000원을 할인한다.
빕스 얌 딜리버리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카카오톡 주문하기 등 배달 플랫폼 및 매장 전화 주문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지역은 빕스 홈페이지 및 배달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