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게 예약하세요" 에어부산, 이달 중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by성문재 기자
2015.01.09 10:01:02

사전 홍보용 다양한 이벤트 마련

[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저비용항공사(LCC) 에어부산이 예약 인터페이스 간소화, 사용자 정보를 기반으로 한 메뉴 구성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이달 하순에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준비중이라고 9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이를 사전에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D-DAY를 맞춰라!’ 이벤트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일자를 맞춘 손님 중 1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루에 총 5번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본인의 SNS에 해당 이벤트를 게재하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진다고 에어부산은 설명했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후에는 제시된 이벤트의 제목과 내용을 올바르게 짝짓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 고객 중 선정된 500명에게 양 모양의 목베개, 안대, 쿠션 및 미니스탬프 5개를 제공한다.



에어부산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쉽고 빠른 항공권 예약을 위한 예약 인터페이스 개선 △사용자 위주의 편리한 메뉴 구성 △홈페이지 속도 향상 △특가항공권보다 더 저렴한 BASKET항공권(묶음 항공권) 신규 런칭 △여행 커뮤니티 ‘FLY&STORY‘ 오픈 △기업우대 프로그램 관리기능 추가 △최대 50명까지 예약/발권 가능한 단체예약 기능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매년 과감한 IT 투자를 통해 새로운 기능 개발은 물론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과 기존 기능의 개선 등으로 가장 쉽고 편리한 항공사 홈페이지를 선도해 왔다”며 “묶음 항공권 판매 같은 새로운 기능을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은 보다 쉽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