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영환 기자
2013.04.04 10:31:27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는 봄 캠핑시즌을 맞이하여 제주 롯데호텔과 함께 ‘야마하 뮤직 캠핑 패키지’와 ‘해온 힐링 음악회’를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야마하 뮤직 캠핑 패키지’는 제주도의 야경을 볼 수 있는 ‘슈페리어 레이크 뷰 룸(Superior Lake View Room)’에서의 1박 이용권과 호텔 외부의 숲 속 캠핑장에서 점심식사와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캠핑 런치 피크닉’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5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즐거운 음악과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야마하 휴대용 도킹오디오 ‘PDX-11’를 증정할 예정이다.
야마하는 또 제주 롯데호텔의 야외 스파&가든 ‘해온’에서 힐링을 주제로 한 ‘해온 힐링 음악회’를 개최한다. 호텔에서 숙박과 함께 ‘해온’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에 진행된다. 국내 최정상의 기타리스트 김종걸, 한국 최초 여성 재즈 바이올리니스트 민선정, 피아니스트 이주연 등 야마하의 대표 뮤지션들이 펼치는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야마다 토시카즈 야마하뮤직코리아 대표는 “따뜻한 봄을 만끽하며 소중한 이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온 고객들이 음악으로 더욱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야마하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http://www.lottehoteljeju.com)를 참고하거나 제주 롯데호텔 대표번호(064-731-10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