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웹예능 '세분일낼분' 유부초밥편 공개

by남궁민관 기자
2022.07.25 10:01:03

인기 아이돌 위아이와 오피스 웹예능 새 에피소드
장예원·박성광 입담에 신상품 어우러져 100만 조회 임박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공식 유튜브 채널인 ‘복세편세’ 웹예능 콘텐츠인 ‘세분일낼분’의 네 번째 에피소드 ‘유부초밥’편을 25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 공식 유튜브 채널 ‘복세편세’ 웹예능 ‘세분일낼분’ 유부초밥편.(사진=세븐일레븐)


이번 세분일낼분은 방송인 장예원과 개그맨 박성광이 메인 호스트를 맡아 게스트들과 함께 세븐일레븐 일일 사원이 돼 미션을 수행하는 오피스 웹예능 콘텐츠다. 지난 5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세 편의 에피소드를 공개, 박성광의 실제 아내 ‘이솔이’를 게스트로 초청 세븐일레븐 비빔밥과 만두 등에 어울리는 상품 찾아내기 등의 미션을 수행하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현재 누적 조회수 100만회를 앞두는 등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네 번째 에피소드에는 Z세대 인기 아이돌 그룹 ‘위아이(WEi)’에서 활동하고 있는 김요한과 유용하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들은 새롭게 리뉴얼하는 세븐일레븐 유부초밥 도시락과 함께 구성할 반찬을 개발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친구에게 유부초밥을 선물해주고 싶어하는 고객의 사연을 받아 각각 2명씩 팀을 나누고 사연에 어울리는 유부초밥 반찬을 개발하는 대결을 펼친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유부초밥편 공개와 함께 고객 이벤트도 준비했다. 유튜브에서 해당 콘텐츠를 시청한 후 감상평을 댓글로 다는 고객을 대상으로 ‘위아이 친필 사인 CD(5명)’와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1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최주현 세븐일레븐 마케팅팀 콘텐츠마케팅담당은 “세분일낼분은 연예인들과 함께 세븐일레븐의 신상품 소개를 예능 형식으로 풀어내 재미와 홍보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 유튜브 콘텐츠”라며 “이번 에피소드는 Z세대 인기 아이돌과 함께하는 만큼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