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 넥슨 게임 ‘히트’와 공동 이벤트

by정병묵 기자
2016.03.31 09:12:02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넥슨과 협업해 ‘갤럭시 S7 엣지’, ‘갤럭시 S7’과 모바일 게임 ‘HIT(히트)’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4월 30일까지 ‘갤럭시 S7 엣지’, ‘갤럭시 S7’을 구입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HIT’ 게임 머니와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S7으로 HIT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삼성 페이에 가입하고 카드를 등록한 고객에게 ‘HIT’ 아이템 증정 쿠폰이 제공되며 행사 기간 전에 갤럭시 S7을 구매한 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다.

삼성전자의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는 게임을 위한 전용 UX인 ‘게임 런처’와 ‘게임 툴즈’를 탑재했다. 갤럭시 S7의 ‘게임 런처’는 게임 모음, 게임 절전 모드, 인기 차트, 추천 동영상 등의 게임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인 ‘게임 툴즈’는 알림을 화면에 띄우지 않는 ‘게임 중 방해금지’, 실수로 버튼을 터치하지 않도록 하는 ‘최근 앱 및 뒤로가기 버튼 잠금’, 게임 중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는 ‘게임 최소화’ 와 게임을 기록할 수 있는 ‘화면 캡처ㆍ녹화’ 기능이 지원된다.

한편 넥슨은 4월 한 달 동안 ‘갤럭시 S7’ HIT 게임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예선전을 거쳐 4월 30일에 e스포츠 전용 경기장 ‘넥슨 아레나’에서 ‘갤럭시 S7’ HIT 결승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은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까지 완벽하게 게임에 최적화한 제품”이라며 “갤럭시 S7으로 더욱 사실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게임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