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건강선물]속 불편하면 '위제로'

by천승현 기자
2015.09.17 09:44:33

[이데일리 천승현 기자]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 그만큼 식욕이 돋는 시기라 과식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더군다나 민족 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과식을 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불규칙한 식사와 스트레스 등으로 소화불량 증세를 호소하는 사람들도 많다.

이런 불편한 속을 편하게 해주기 위해 일양약품은 불편한 속 사정 해결을 위해 소화제 위제로 시리즈를 선보였다.

정 형태의 ‘위제로정’은 방향성 건위 생약성분이 함유 된 고단위 복합소화제로 과식, 과음, 스트레스로 인한 속쓰림, 소화불량 및 더부룩함 등에 효과가 빠르며, 위 건강과 소화촉진을 돕고 제산제 효과도 함께 나타낸다.



소장 내에서 직접적인 작용으로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등을 효과적으로 분해하는데 필요한 프로자임, 리파제, 비오디아스타제 등의 소화효소제가 함유됐다. 담즙분비와 배출을 촉진시키는 우르소데옥시콜산(UDCA)도 들어있어 소화기 질환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도움을 준다. 계피와 회향유 등이 첨가되어 입안의 상쾌함까지 더해 복용 시 청량감과 함께 소화촉진을 돕는다.

마시는 형태의 소화제 ‘위제로무당액’은 건위 생약성분과 천연 감미료를 첨가한 생약소화제로 백당과 과당 대신 칼로리가 매우 낮은 천연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첨가해 남성은 물론 칼로리에 민감한 여성 소비층의 부담을 줄인 제품이다.

천연감미료 ‘에리스리톨’은 칼로리가 매우 낮고 대부분 배출돼 혈당 조절에 민감한 당뇨환자, 비만환자 등이 안심하게 복용할 수 있는 원료다.

위제로 무당액의 주성분인 창출, 육계, 건강, 진피, 회향, 감초 등 총 6종의 생약성분은 저하된 소화기능을 원활하게 하고 위장의 배출기능 회복을 도와 소화 흡수력을 증대시킨다. DL-카르니틴염산염도 첨가돼 소화액분비와 위장의 연동운동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