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스위트호텔남원, 10주년 맞아 숙박권 증정
by강경래 기자
2022.03.04 09:29:42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스위트호텔남원이 10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리산 둘레길에 위치한 스위트호텔남원은 총 59개 객실과 사우나, 컨벤션 센터, 빌라동을 보유했다. 최근에는 약 326평 규모 야외 부지를 부티크형 수영장으로 리모델링 한 ‘가든풀’(Garden Pool)을 운영하기 시작했다.
스위트호텔남원은 오는 31일까지 ‘너와 나의 10주년’이라는 주제로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카카오톡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에서 진행하며, 선정될 경우 객실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채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스위트호텔남원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10주년 사연을 남기면 된다. 사연을 남긴 후 1대1 채팅으로 참여 완료 메시지를 전송해야 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코너스위트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서는 스위트호텔남원 공식채널을 팔로우 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10주년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한정판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10주년 기념 패키지’는 주중 디럭스 객실 1박과 특별 룸서비스로 구성했다. 디럭스 객실은 △디럭스 온돌 △디럭스 양실 중 선택이 가능하다. 특별 룸서비스는 레드와인과 카프레제, 초콜릿을 제공한다. 30개 객실을 주중 한정 판매하며,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스위트호텔남원 10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지리산 정취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전라도 대표 거점 휴식공간으로서 역할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