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란 코스메틱 화장품, 마켓컬리 입점

by강경래 기자
2021.04.26 10:05:09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파마리서치프로덕트가 운영하는 더마 코스메틱(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이 마켓컬리에 입점한다고 26일 밝혔다.

리쥬란 코스메틱은 피부과와 전문기관에 공급하는 ‘리쥬란 힐러’의 피부 특화 DNA 물질을 고농축, 고함량 ‘c-PDRN’이라는 성분으로 담아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c-PDRN은 연어에서 추출한 천연 DNA 물질로 피부재생주기를 정상화해 탄력과 보습, 진정, 피부톤, 고민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등은 집에서 ‘리쥬란 케어’를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홈 에스테틱 제품으로서 인기를 끈다.

이번에 마켓컬리에 입점한 리쥬란 코스메틱 제품은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대용량 △리쥬란 힐러 턴오버 크림 △리쥬란 힐러 퍼펙트 힐링 브이 타이터 등이다. 추후 마켓컬리 입점 라인업은 확대될 예정이다.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은 c-PDRN 성분으로 피부 겉과 속 이중 케어를 도와주는 힐러 앰플이다. 외부 유해환경으로 붉어진 피부, 색소 침착 부위, 느려진 피부 턴오버 주기로 푸석해진 피부에 영양 성분을 공급한다.

리쥬란 힐러 턴오버 크림은 2종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탄탄한 피부 유지와 생기 부여에 도움을 주는 진정 크림이다. c-PDRN을 비롯해 8가지 하이알루론산, 아쿠아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다중 피부 보습케어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리쥬란 힐러 퍼펙트 힐링 브이 타이터는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리프팅 마스크팩이다. 크림 반 통을 마스크 팩 시트 한 장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c-PDRN 성분에 특수 콜라겐 ‘퓨어콜라’를 더해 피부 개선을 촉진한다. 특수 코팅 기술을 적용한 워터 프루프 시트가 수분 증발을 차단하고 유효성분을 피부에 전달해준다.

리쥬란 코스메틱은 마켓컬리 입점을 기념해 오는 5월 8일까지 턴오버 크림 60% 할인을 진행한다. 리쥬란 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홈에스테틱, 셀프뷰티 트렌드가 확산하는 가운데, 보다 많은 이들이 리쥬란 코스메틱 제품을 마켓컬리 샛별배송을 통해 집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 및 편의성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