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 온라인 신규 브랜드 ‘파르페’ 론칭

by김호준 기자
2021.03.16 09:32:44

(사진=알레르망)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알레르망은 신규 온라인 브랜드 ‘파르페(farfe)’를 론칭하고 봄맞이 행사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파르페’는 라이프스타일 온라인샵 브랜드로 침구와 커튼 등 다양한 홈패브릭 상품을 판매한다. 오후 1시 전에 주문하면 당일 출고해 다음날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파르페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들은 파르페 패브릭 전문디자이너와 개발·제작했다. 60·80수 면, 모달 등 천연소재를 사용해 원단 생산부터 봉제까지 국내에서 담당한다.



알레르망은 파르페 론칭을 기념해 고객 대상 온라인 행사를 3월 말까지 진행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전 상품 5% 쿠폰과 무료 배송 쿠폰이 제공된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고객에게는 50만원 구매 시 5% 추가 할인, 80만원 구매 시 7% 추가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또한 모든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1%를 적립해준다. 특히 3월 말까지 차렵이불은 최대 50%, ‘2021 뉴 토퍼형 낮잠이불세트’는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파르페 론칭으로 다양한 침구와 커튼 뿐만 아니라 홈웨어, 키즈 상품군을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혜택을 이용해 합리적인 구매를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