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이 샌드파인, 75실 규모의 신규동 6월 오픈
by강경록 기자
2015.05.19 09:28:39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강원도 강릉 경포해변의 라카이 샌드파인이 호텔형 객실타입으로 구성된 신규동을 6월 5일 오픈한다.
기존 객실보다 더 가까이 푸른 바다를 마주한 신규동은 75실 규모. 기존 206실에 더해 총 총 281실 규모다. 최상층에는 스카이 라운지인 ‘더 스카이 그릴&바’도 동시 오픈한다. .
신규동은 ‘스튜디오 스위트’, ‘스튜디오’ 타입 두 종류의 객실로 구성했다. 층수에 따라 즐길 수 있는 경관이 다르다. 5층 미만 저층은 바로 앞에 조성된 송림 사이로 부서지는 파도소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객실 안으로 상쾌한 피톤치드향이 들어온다. 5층 이상 고층은 탁 트인 푸른 바다가 끝도 없이 눈앞에 펼쳐 진다. 기존 객실과 마찬가지로 신규 객실 역시 내부의 고급스러운 컨디션과 이국적인 풍경은 머무는 시간동안 라카이만의 아늑한 휴식을 함께 선사한다.
이번 신규동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공간은 스카이 라운지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콘셉트로 직접 구운 화덕 피자와 깊은 풍미의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가격대의 ‘런치 샐러드 뷔페’를 상시 운영할 예정이며,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한편, 신규동과 함께 세미나실 2실이 추가로 오픈 될 예정이다. 회원전용 공간인 휘트니스 센터도 약 2배 넓어진 규모로 확장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