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딘HAUS, 신규 캠페인 영상 온에어

by이윤정 기자
2022.06.13 09:44:11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공개
공간이 주는 '삶의 가치' 강조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우딘HAUS가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우딘HAUS)
우딘HAUS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전속 모델인 배우 송일국과 함께했다. ‘공간의 가치를 열다’를 핵심 메시지로, 공간이 주는 다양한 삶의 가치와 즐거움을 전한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배우 송일국이 네 가지 공간의 문을 열며 공간에 따라 달라지는 삶의 모습을 설명한다. 가족을 더 생각하게 하는 공간, 즐거운 추억을 쌓는 공간, 취향과 개성의 공간, 삶의 기쁨을 누리는 공간 등 당연해서 잊고 있었던 공간이 주는 삶의 가치를 강조했다.



또한 이 같은 공간을 사계절로 나누어 소개하며 각 계절의 특징이 드러나는 아름다운 영상을 완성했다. 각 공간은 서로 다른 ‘문’으로 구분해 쓰임에 따라 그 가치가 달라지는 공간의 다양성을 담아냈다. 이때 각 계절과 공간의 특성에 맞춰 실제 우딘HAUS의 도어 제품을 영상에 녹여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우딘HAUS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공간에서 이뤄지는 삶의 가치를 되돌아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이 가치를 통해 소비자가 본인에게 적합한 공간을 고민하고, 인테리어로 표현할 때 우딘HAUS를 떠올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우딘HAUS는 보다 많은 소비자가 도어가 인테리어의 중요 요소라는 점을 인식할 수 있도록 ‘도어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로서 홍보, 마케팅 활동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우딘HAUS는 오는 7월 자사 스테디셀러인 ‘히든도어’의 리뉴얼 출시와 타공 도어의 신제품 추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