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싱글족·주니어 위한 수납형 침대 2종 출시
by강경래 기자
2021.06.07 10:08:53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에이스침대가 공간 효율성을 높인 싱글족과 주니어 타깃 수납형 침대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1인용 슈퍼싱글 제품으로 싱글족과 자녀를 위한 가구 수요를 반영해 헤드보드 상면과 측면을 활용해 공간 활용력을 높인 ‘틴스터’(TEENSTER)와 양면 사용이 가능한 슬림한 헤드보드가 특징인 ‘오마죠’(OMAGGIO) 2종이다. 에이스침대가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자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슈퍼싱글 사이즈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는 등 해당 사이즈 수요가 높은 것으로 분석된다.
틴스터는 헤드보드 상면과 측면에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해 공간 활용성을 높인 침대다. 헤드보드 상면에 제공되는 120㎜ 넉넉한 수납공간은 일상 속 간단한 소품을 보관하기에 적합하다. 수납 시 물건의 추락을 방지하기 위해 전면에는 15㎜ 턱을 적용하는 등 안전성도 세심하게 신경썼다.
또, 헤드보드 측면에는 침대에서의 주요 행동 패턴을 분석해 사용자의 효율적인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별도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다양한 크기 책이나 스마트 기기 등의 소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3단 높이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틴스터는 어느 침실 인테리어에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아이보리와 브라운 투톤 색상을 적용해 침실 분위기를 차분하게 만들어준다. 헤드보드 중앙에 적용한 USB 포트는 조명이나 스마트기기를 충전하는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오마죠는 이탈리아어로 ‘선물’을 뜻하는 말로 싱글족에게는 나를 위한 선물, 자녀가 있는 가정에는 부모가 자녀에게 선사하는 침대로 뜻깊은 의미를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간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오마죠는 공간 효율성과 수납공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싱글족은 물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침대다.
20㎜ 두께인 오마죠 헤드보드는 ‘내츄럴 오크’와 ‘브라운’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해 사용자 취향이나 계절에 따라 침실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자신만의 특색 있는 공간을 꾸미길 원하는 싱글족과 주니어를 위한 침대로 적합하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2종은 에이스침대의 기존 수납형 침대 대비 수납 공간을 150% 늘린 확장형으로 제작해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며 “공간 효율성과 넉넉한 수납 공간을 누리면서도 멋스러운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