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역대 최대 규모 프로모션 31일까지 진행
by박민 기자
2020.08.11 09:05:05
[이데일리 박민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내년 브랜드 창립 140주년을 기념해 역대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씰리랑 결혼할래?’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신혼 침대의 새로운 선택 기준으로 지지력을 제시하고 예비 부부의 혼수 준비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씰리침대 홈페이지에 접속해 참가자의 연락처 및 결혼 예정일을 입력하면 카카오톡 알림톡 서비스를 통해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게 된다. 이후 매장에 방문해 인증샷과 함께 씰리랑결혼할래, 씰리침대 등의 해시태그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총 140쌍의 최종 당첨자들에게는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신제품(50명)과 고급 베개(90명) 등이 혼수 선물로 증정된다.
씰리침대의 매트리스 신제품 ‘알토(ALTO)’는 씰리침대만의 정형외과적 설계 스프링인 ‘포스처텍’을 적용하고 이중 열처리된 티타늄 소재를 사용하여 지지력을 한층 강화했다. 내구성이 높아 신혼 부부에게 특히 필요한 침대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며 어떤 가구와도 잘 어울리는 패턴과 컬러로 세련된 신혼 침실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씰리코리아 관계자는 “1881년 출범한 씰리침대는 바른 수면 자세를 찾아주는 ‘포스처피딕’ 솔루션을 바탕으로 140여 년간 신혼 부부를 포함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역대급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웨딩 캠페인을 통해 혼수 침대로 적합한 씰리침대의 지지력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혼수 가전으로 유명한 디자인 가전 브랜드 발뮤다코리아는 신혼 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 시즌 3’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6년 이후 4년 만에 열리는 이벤트로 2020년에 결혼했거나 내년까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 부부를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발뮤다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신청 링크에 접속해 신청인 정보를 작성하고 청첩장을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신청일 기준으로 익일 오전 10시부터 발뮤다코리아 공식 스토어에 있는 웨딩관에 입장할 수 있으며 일주일 동안 토스터, 선풍기 등 발뮤다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신혼 침실 인테리어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침구 브랜드 이브자리도 혼수 침구 이벤트에 나섰다. 이브자리의 ‘썸머 웨딩 패키지’ 특별전은 부부의 취향에 맞게 침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실속 패키지, 베이직 패키지, 시그니처 패키지 총 3가지 패키지를 제안하고 특가에 판매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예비 부부 중 추첨을 통해 롯데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8월 30일까지 전국 이브자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