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민재용 기자
2008.08.21 11:34:04
[이데일리 민재용기자] 한국닛산이 닛산 브랜드의 글로벌 태그라인인 `SHIFT_`를
국내에 소개하기 위해 다음달 20일까지 온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회사측은 `SHIFT_`가 변화, 도전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갖고 있는 닛산의 글로벌 태그라인으로, 발상의 전환과 일상의 변화를 뜻한다고 설명했다.
`당신의 SHIFT_는 무엇입니까?`라는 주제로 닛산 홈 페이지를 통해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는 `칼라 팔레트`와 `UCC` 두 가지 서브 이벤트로 네티즌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직접 제작한 UCC를 올리거나 홈페이지의 다섯가지 이미지를 감상해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닛산은 추첨을 통해 손목시계, 미니카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닛산은 오는 11월 `닛산` 브랜드를 공식 런칭하고 `로그`와 `무라노` 등의 차량을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