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얼티스트' 신규 컬러 출시… 한지현 화보 공개

by이윤정 기자
2022.10.04 10:00:3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프리미엄 염모제 ‘얼티스트(ULTIST)’ 신규 컬러 출시에 맞춰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브랜드 뮤즈 한지현의 화보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이번 AW 화보에서 배우 한지현은 사랑스럽고 우아한 무드의 헤어 컬러와 가을 분위기와 어울리는 페미닌한 의상을 완벽 소화하며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뮤즈다운 존재감을 드러냈다.

(사진=시세이도 프로페셔널)
한지현의 헤어 컬러는 얼티스트의 뉴 쉐이드 ‘크리미 피치’로 생크림을 섞은 듯 부드러운 톤의 코랄 핑크 컬러를 연출. 함께 출시된 ‘샌드 베이지’ 컬러와 함께 이번 시즌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 부드럽고 고혹적인 무드를 선보였다.



얼티스트는 동양인 모발에 가장 적합하게 개발된 컬러 포뮬러. 동양인 모발 특유의 레드, 옐로우 톤을 중화하기 위해 모든 컬러를 뉴트럴톤의 그레이 베이스로 선보이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모발 심층부부터 컬러를 입히는 혁신적인 컬러-인-코어 기술로 아름다운 컬러를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며 자신감과 눈부심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독자 개발한 라스팅 프로텍션 베일 기술이 큐티클 표면을 밀봉하여 컬러의 지속력을 높이고 모발에 윤기를 부여해준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는 트렌트 컬러 2종 이외에도 채도 높은 선명한 마젠타 애프리콧 컬러를 비롯한 퓨어 쉐이드 5종도 출시될 예정”이라며 “뉴 쉐이드는 올 10월 얼티스트 입점 헤어샵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배우 한지현은 2021년부터 2년째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뮤즈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방영 중인 SBS 드라마 ‘치얼업’에서 꿈과 현실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대학교 신입생 여주인공 도해이 역을 맡아 안방극장을 책임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