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아울렛, '한가위 스페셜 위크'…"추석 당일 빼고 정상영업"

by남궁민관 기자
2022.09.05 09:56:14

12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아울렛서 동시 진행
전시·팝업·공연 등 각 점별로 이색적인 체험 콘텐츠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12일까지 주요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다양한 혜택과 체험 콘텐츠를 선보이는 ‘한가위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전시·공연·팝업스토어 등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 상품권 사은행사 및 브랜드 추가 할인도 함께 진행, 쇼핑 혜택도 더했다.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전경.(사진=신세계사이먼)


먼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럭셔리&골프 페어’를 진행한다. 최근 여주점에는 가을 시즌을 맞아 가을·겨울 골프 상품이 새롭게 입고 됐으며, 이에 입점 브랜드에는 최초 정상가 대비 최고 70%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자체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여주점 웨스트광장에서는 GS칼텍스와 함께 레트로 감성의 미국 주유소를 콘셉트로 조성된 팝업 스토어 및 포토존을 운영, 주유기 미션과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최대 5만원 주유 쿠폰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추석 명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전통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연휴 기간 동안 야외 공간에서는 대형 윳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통 게임존이 운영되며, 명절에 어울리는 공예품과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마켓인 추석상회도 열린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이국적인 풍경과 어우러지는 이탈리아 감성의 마켓 공간으로 탈바꿈 한다. 오는 18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 동안 ‘부산에서 만나는 이탈리아’라는 콘셉트로 진행하는 플리 마켓이 열린다. 파스타, 트러플과 같은 현지 식재료부터 에스프레소 커피, 유기농 화장품, 럭셔리 소품 등의 이탈리아를 상징하는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열기구를 모티브로 하는 대형 애드벌룬 조형물을 설치, 방문 고객에게 해외유명 관광지를 여행하는 이색적인 풍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뮤지컬 마틸다의 공식 포토존에서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전점에서 오는 12일까지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전점에서 제휴카드인 ‘신세계아울렛 베네핏 삼성카드’로 60만·100만원 이상 구매시 3만·5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각 점별로 일반 삼성카드 대상 사은행사도 동시에 진행하며, 여주점에서는 럭셔리·골프 장르에서 60만·100만원 이상 결제 시, 신세계상품권 2만·3만원을 파주·시흥점에서는 전 장르에서 40만·60만원 이상 결제 시 신세계상품권 1만·2만원을 증정한다. 부산점에서는 전 장르에서 40만·60만·10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1만·2만·3만원을 제공한다.

한편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추석 연휴 기간 중 10일 추석 당일에만 휴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