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D-8]새누리 "막말, 성적 저질발언 김용민 사퇴해야"

by김진우 기자
2012.04.03 11:10:29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새누리당은 3일 "막말, 성적저질 발언의 김용민 후보는 사퇴해야 한다"고 밝혔다.

장덕상 상근부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민주통합당 서울 노원갑 김용민 후보의 `시사돼지! 막말돼지! 김용민의 막말`이라는 제목의 방송내용이 인터넷에 유포되고 있다"며 "김 후보가 2004년도부터 2005년도까지 PD로서 진행했다는 인터넷 라디오 방송인 라디오 21의 `김구라?한이의 플러스18` 방송내용이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장 부대변인은 "김 후보의 발언내용을 보면 테러위협에 대한 대처방법을 언급하며 `미국에 대해서 테러를 하는 거에요. 유영철을 풀어가지고 부시, 럼스펠트, 라이스는 아예 XX을 해가지고 죽이는 거에요...(중략)`라고 말하고 있다"며 "또한, 출산율 저하문제를 이야기하면서 `불을 키는 X새끼는 다 위에서 갈겨...(중략) 지상파 텔레비전 SBS, MBC, KBS가 밤 12시에 무조건 X영화를 두세시간씩 상영을 하는 겁니다..(중략) 주말은 특집으로 포르노를 보여주는 거에요...(중략) 피임약을 최음제로 바꿔서 피임약이라고 팔고는 안에는 최음제에요...(중략) 전국에 쓰레기 매립지에서 XXX를 쓴 휴지는 반입을 금지시키는 겁니다...(중략) 이런 심리를 국민들 사이에 뿌리내리게 하는 겁니다`라고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