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KPGA 투어 신설 대회 '렉서스 마스터즈' 개최

by공지유 기자
2024.08.05 10:17:19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진행
총상금 10억원, 우승상금 2억원 규모
''마스터즈 라운지'' 등 부대 프로그램 진행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국내 골프 문화 활성화를 위해 ‘2024 렉서스 마스터즈’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렉서스코리아)
‘렉서스 마스터즈’는 2024 시즌 한국프로골프협회(KPGA)투어 신설 대회로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나흘간 경남 양산 소재의 에이원CC에서 진행된다.

총상금 10억원, 우승상금 2억원 규모로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팀 렉서스(TEAM LEXUS)’ 소속 박상현 선수(동아제약), 함정우 선수(하나금융그룹)를 포함한 총 144명의 국내 최정상급 선수들이 출전한다.

렉서스코리아는 갤러리들이 렉서스의 환대 문화인 ‘오모테나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시설과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17번 시그니처 홀에는 선수들의 열정과 갤러리들의 환호가 만나는 ‘마스터즈 라운지’가 운영되며, 갤러리 플라자에 들어서는 ‘마스터즈 인 타운’은 렉서스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공간으로 탄생한다. 특히 18번 홀 ‘렉서스 라운지’에서는 렉서스 오너만을 위한 프라이빗 공간으로 차별화된 의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콘야마 마나부 렉서스코리아 사장은 “렉서스코리아는 앞으로 한국 남자 골프 및 KPGA 투어의 동반 성장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