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子 애드쿠아인터렉티브,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3관왕

by양지윤 기자
2022.12.09 10:27:29

[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FSN(214270)은 자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이하 애드쿠아)는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통합캠페인 부문 금상을 비롯해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 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개최하는 시상식이다.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즈를 통합해 열렸다.

애드쿠아는 △CJ제일제당 ‘비비고 수제만둣집 인생만두 찾기 캠페인’으로 통합마케팅 부문 금상 △틴더 ‘틀린 선택은 없어’로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 △셀트리온스킨큐어 ‘듀얼액트X모립 캠페인’으로 디지털영상 부문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수제만둣집 인생만두 찾기 캠페인’은 MZ 세대를 타깃으로 11가지 ‘비비고 수제만둣집’ 제품을 자연스럽게 인지시키고, 온·오프라인 구매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전개된 캠페인이다. MBTI 테스트 형식을 차용한 캠페인 사이트를 제작, 참여자의 만두 취향과 11가지 제품을 매칭해 브랜드와 제품을 즐기고 경험할 수 있도록 유도하며 호평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정건영 애드쿠아 대표는 “멋진 크리에이티브를 함께 탄생시킨 클라이언트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창의적인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