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에스더버니 콜라보 딸기 제품 4종 출시
by백주아 기자
2022.02.14 10:02:32
봄 시즌 한정..몽쉘·카스타드·빼빼로·빈츠 딸기맛 적용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롯데제과(280360)가 봄 시즌을 앞두고 에스더버니 캐릭터를 활용한 시즌 기획 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 ▲롯데제과 딸기 시즌 기획 제품 4종. (사진=롯데제과) |
|
이번 제품은 봄철 대표 과일인 딸기를 주원료로 사용한 시즌 한정판 기획 제품으로 ‘몽쉘 설향 딸기’, ‘카스타드 설향 딸기’, ‘빼빼로 스트로베리’, ‘빈츠 딸기프로마쥬’ 등 4종이다. 이들 제품은 요즘 2030 여성층에게 인기가 높은 캐릭터 ‘에스더버니’와 컬래버를 통해 분홍색 패키지에 귀여운 캐릭터를 삽입하여 제품에 대한 선호도를 높였다.
몽쉘 설향 딸기와 카스타드 설향 딸기는 국내산 설향 딸기를 사용하여 딸기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 몽쉘 설향 딸기는 부드러운 생크림 속에 딸기잼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달콤한 초콜릿과 폭신한 케이크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카스타드 설향 딸기는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상큼한 딸기 크림과 딸기잼이 어우러진 정통 간식 케이크다. 우유와 함께 먹으면 식사 대용으로도 적당하며, 더 부드럽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빼빼로 스트로베리와 빈츠 딸기프로마쥬는 딸기 초콜릿을 사용한 제품이다. 빼빼로 스트로베리는 딸기 쿠키를 토핑했으며 막대 과자를 쌉싸름한 까망 비스킷으로 바꿔 딸기의 상큼한 맛을 더욱 돋워준다. 빈츠 딸기프로마쥬는 바삭한 치즈 비스킷을 사용해 상큼한 딸기초콜릿과 어우러져 이색적이면서도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딸기 값이 천정부지로 오른 요즘 딸기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지난해에 다시 한 번 딸기 기획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시즌 한정판 기획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