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앤어워드서 '토토물' 디지털 미디어 부문 위너 수상

by유근일 기자
2016.01.22 09:33:53

[이데일리 유근일 기자] YBM은 지난 21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된 2015 앤어워드(&Award) 시상식에서 ‘토익은 토익에게 물어봐(이하 토토물)’ 광고 캠페인이 디지털 미디어 부문 이벤트 분야 위너상(Winner)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공식 후원하는 디지털 미디어 행사다.

‘토토물’ 캠페인은 토토물 공식 사이트(asktoeic.co.kr)와 강남·종로 일대에 설치된 키오스크(무인 단말기)를 통해 토익에 대한 궁금증을 접수 받아 토익 전문가와 YBM의 인기 강사가 직접 답변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YBM 관계자는 “토익에 관심이 많은 2030대와 소통하고 친근한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가수 에일리를 광고 모델로 내세워 광고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습자들의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