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맘, 매주 달라지는 브랜드 '맘맘 쇼케이스' 기능 선봬

by이윤정 기자
2022.12.08 09:57:22

맘맘 쇼케이스 첫 번째 브랜드 '토도스쿨'
추후 크리스마스 추천 선물 라인업 공개 예정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육아테크 스타트업 원더윅스컴퍼니가 운영하는 육아정보 앱 맘맘이 ‘맘맘 쇼케이스’ 기능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맘맘)
맘맘 앱 서비스는 육아 소비 관심사 플랫폼으로, 육아용품 관련 콘텐츠 및 커뮤니티와 더불어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여행/액티비티 장소를 큐레이션으로 소개하는 ‘아이와 함께’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한 맘맘 쇼케이스는 맘맘 애플리케이션 회원만을 위한 기능으로, 매주 맘맘의 주요 고객군인 0+7세 미취학 자녀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개 및 판매한다.

기능 출시 후 첫 번째로 소개될 브랜드는 에누마의 토도스쿨이다. 토도스쿨은 하버드, 스탠퍼드, 서울대 출신의 전문가들이 만든 양질의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전 세계 20개국 이상 앱스토어 어린이교육 부문에서 1위 및 누적 12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바 있다.

맘맘X토도스쿨 쇼케이스는 12월 13일까지 단독 구성 및 특별한 가격으로 진행되며, 이후에도 매주 키즈 브랜드사의 제품들이 연속적으로 소개될 계획이다. 특히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에는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교구, 장난감 등이 주요 라인업으로 소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