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레고랜드, 2+1 할인코드 5일간 선착순 발급
by강경록 기자
2022.06.07 10:03:03
|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 개장한 강원도 춘천의 레고랜드(사진=김태형 기자) |
|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트립닷컴과 레고랜드가 가족 단위 여행객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벌 원스톱 서비스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은 오는 11일까지 5일간 레고랜드 전용 할인코드를 발급한다고 밝혔다.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매일 정오부터 발행되는 2+1 할인코드를 사용할 경우, 대인 이용권 2매 구매 시 소인 1인 이용권이 무료로 제공되는 ‘2+1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트립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적용되며, 한 아이디당 한 개의 할인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5일 동안 매일 오전 8시에 오픈하는 선착순 8% 할인코드를 다운로드 후 레고랜드 이용권 구입 시 입력하면 최대 8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를 놓친 이용자들을 위해 무제한 발행 예정인 3% 할인코드도 준비돼 있다.
이번 프로모션 중 2+1 특가 상품은 트립닷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되며, 8% 할인코드의 경우 앱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다. 이용 가능 기한은 이달 30일까지다. 아울러 현재 진행 중인 카카오페이머니 이벤트와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한편, 지난 5월 5일 정식 개장한 레고랜드는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로, 가족, 친구, 연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다. 현재 7개 테마의 클러스터를 비롯해 40여 개의 놀이기구 및 어트랙션, 154개 객실의 호텔, 2개 영화관과 극장 등을 보유했다. 개장 첫날부터 약 1만 2000명이 레고랜드를 방문했으며, 연간 200만 명 이상의 가족 단위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홍종민 트립닷컴 한국지사장은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뜻깊은 추억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지난 5월 개장한 레고랜드와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레고랜드와 함께 강원 지역 숙소 할인도 진행하는 만큼 많은 분이 볼 것 많고 쉴 곳 많은 강원도에서 즐겁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