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미트, 명품 한우 설 선물세트 출시

by함지현 기자
2018.01.24 09:19:12

1등급 이상 프리미엄 한우 세트, 10만원대부터 90만원대까지

(사진=동원홈푸드)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동원홈푸드는 축산물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가심비’를 높인 명품 한우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동원홈푸드에 따르면 금천미트가 선보인 이번 설 선물세트는 1등급 이상의 프리미엄 한우를 최저 10만원대부터 최고 90만원대 상품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됐다.

이번 금천미트 설 선물세트는 1++등급 한우의 꽃등심, 살치살, 안심,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세트인 ‘특선명품세트 금호’와 ‘특선명품세트 천호’를 비롯해 명절 요리에 꼭 필요한 불고기, 국거리용 양지, 산적용 설도와 함께 조리에 필요한 다용도 양념까지 더해 실속을 챙긴 ‘한우 정육세트’ 등이 주력 상품이다.



이 밖에 ‘한우 찜갈비세트’, ‘한우 구이세트’를 비롯해 ‘한우 우족세트’, ‘한우사골세트’, ‘명품 LA갈비세트’ 등도 함께 구성됐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금천미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사전 예약을 통해 배송 요청일보다 최소 2일전에 주문해야 한다. 주문한 냉장 선물세트의 경우, 전국 어디든 금천미트 전용차량을 통해 신선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

금천미트는 설 명절 기간 동안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금천미트 관계자는 “국내 최대 축산물 온라인몰로서 산지에서 직접 공수한 한우를 담은 프리미엄 상품인 만큼 정성이 가득한 명절 선물로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