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하반기 경력 공채 진행…채용 직무 확대

by김정유 기자
2024.08.26 09:40:14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컬리는 올 하반기 4개 분야 경력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컬리는 이번 채용을 통해 △상품기획(MD) △마케팅(마케팅 프로모션, 퍼포먼스 마케팅, 멤버십/VIP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콘텐츠·디자인(콘텐츠기획/에디터, BX디자인, UX디자인) △광고영업(파트너 광고상품 세일즈) 등 총 4개 분야 9개 직무의 경력직을 공개 모집한다.

컬리 채용 홈페이지 통해 지원 가능하며 예상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다. 서류 접수는 이날부터 다음달 9일 자정까지다.

서류 전형에 통과할 경우 1차 직무적합성 인터뷰와 인성검사, 2차 종합인터뷰 등을 거쳐 최종 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콘텐츠기획·에디터, BX디자인 직무는 사전 과제 등 별도 전형이 추가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그간 대규모 공채로는 모집하지 않았던 주니어급 MD와 마케팅, 콘텐츠, 디자인 등까지 직무가 확대된 것이 특징이다.

MD의 경우 1~3년 경력까지 폭넓게 채용할 예정이다. 마케팅, 콘텐츠·디자인, 광고영업도 대규모 공채로는 모집한 적 없는 분야다.

컬리 관계자는 “컬리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그간 인재 유치에 적극적으로 투자해 왔다”며 “컬리와 함께 세상에 없던 새로운 이커머스 시장을 만들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