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타임즈유',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서 첫 팝업스토어 오픈

by이순용 기자
2024.07.23 09:48:48

세계 최고의 컴프레션 웨어로 스포츠 코어 소비자로부터 우수성 인정받아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투타임즈유(2XU)가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9층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투타임즈유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되고 있다.

투타임즈유는 세계 최고의 컴프레션 웨어를 자랑하는 브랜드로, 다양한 스포츠 웨어를 선보여 국내외 스포츠 종목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는 대한철인3종협회 공식 의류 스폰서로서 트라이애슬론 시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또한 별도로 투타임즈유 크루 활동을 통해 로드 러닝 코어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본격적인 비즈니스 전개를 알리는 중요한 시작점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최신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기능성 원단과 최신 기술을 적용한 투타임즈유의 스포츠웨어는 운동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팝업 스토어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혜택도 준비되어 있어 고객들은 이곳에서 브랜드와 함께 할인 이벤트 및 경품 프로모션을 경험해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운영 기간 내 한정판 제품 또한 출시할 예정이다.

투타임즈유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투타임즈유의 우수성을 알리고,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면서 오프라인 매장 확대 등 브랜드를 더욱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투타임즈유 팝업스토어는 7월 18일부터 오는 9월 5일까지 일정으로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9층에서 운영되며, 고객들은 이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퍼포먼스 스포츠웨어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투타임즈유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투타임즈유는 최고의 컴프레션 웨어 브랜드로 코어 선수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출처 2XU